신세계免, LVMH 싱글 몰트 ‘글렌모렌지’ 시음회

13일 명동점서 VIP 고객 초청 ‘글렌모렌지’ 위스키 시음 행사 개최
신상 ‘글렌모렌지 21년’ 공개…버번 오크통 숙성,열대과일의 온화한 풍미로 주목
인기 위스키 ‘시그넷 리저브’ 등 총 7종 시음 및 푸드 페어링 마련
기사입력 : 2024-11-14 09:57:04 최종수정 : 2024-11-14 10: 01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11.14.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4일 “모엣 헤네시 코리아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글렌모렌지(Glenmorangie)’ VIP 초청 시음 행사를 지난 1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 VIP 라운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글렌모렌지’는 세계적인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의 대표 주류 브랜드로, 1843년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방에서 탄생했다. 5.14m 높이의 긴 증류기를 통해 얻은 순수한 주정과 엄선된 오크통으로 위스키를 숙성해 산뜻한 풍미를 자랑한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11.14.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시음회는 글렌모렌지 ‘12년 어코드’부터 ‘16년 트리뷰트’ 등을 포함해 프레스티지(최고급) 라인의 ‘시그넷’과 ‘시그넷 리저브’, 신제품 ‘글렌모렌지 21년’ 등 총 7종의 위스키가 마련됐다”며 “시음회 현장에 초청된 VIP와 지인 총 10인은 모엣 헤네시 아시아 퍼시픽 브랜드 교육 담당자에게 직접 위스키 소개와 함께 음용법 등을 설명받았다”고 귀띔했다.

인기 제품 중 하나인 ‘글렌모렌지 시그넷’는 글렌모렌지 증류소 총괄 마스터 블렌더인 빌 럼스덴 박사가 세계 최초로 초콜릿 몰트를 사용해 만들었다. 다크 초콜릿, 에스프레소, 설탕에 절인 오렌지 향이 강렬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해 위스키 애호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달 말 신세계면세점에 출시 예정인 ‘글렌모렌지 21년’은 버번 캐스크에서 21년 숙성해 열대과일, 시트러스, 바닐라 그리고 자스민의 풍성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시음 행사에 참여한 VIP 고객들을 위해 위스키 구매금액별 쇼핑지원금을 제공했으며, 글렌모렌지 브랜드에서 준비한 사은품 등도 전달했다.

신세계면세점 담당자는 “이번 시음회는 글렌모렌지 위스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발빠르게 신제품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주류 시장에서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위스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