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부산점, ‘희망 2024 이웃돕기’ 유공 수상

2018년부터 7년간 지원활동으로 지속적인 지역사회공헌 기여 인정받아
건강한 지역 공동체 만들기 기여한 기업·개인 포상 격려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
기사입력 : 2024-07-11 11:36:27 최종수정 : 2024-07-11 11: 40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7.10.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1일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 2024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다양한 기업, 단체, 개인이 참여하여 기부금을 모으고, 이를 통해 저소득층, 소외계층, 장애인, 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이다. 기부 참여 및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 데 기여한 공로가 큰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포상 격려함으로써 나눔 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7.10.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해운대구청의 추천으로 지역 사회공헌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포상식은 지난 9일 부산시청에서 진행됐으며, 신세계면세점 측에서는 부산점 한세경 점장 외 2명의 관계자가 자리에 참석했으며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018년도부터 지금까지 약 7년 동안 매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를 비롯한 다양한 지원을 펼쳐왔다.

특히,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 장애인, 노인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직접적인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매년 겨울철에는 난방비 지원과 함께 방한용품을 제공하여 추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지원했고, 명절에는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지역 사회복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제공했다.

신세계면세점 한세경 점장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지원 활동에 중점을 두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이웃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