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최대 90% 할인 ‘럭셔리 브랜드 페어’ 진행

오픈 이래 첫 명품대전, 패션·시계·주얼리·화장품·향수·주류까지
내달 17일까지 명동점, 온라인몰서 진행
X세대 및 신혼부부 3월 해외여행 증가 시즌 맞춰 진행
‘브라이틀링’·‘몽블랑’·‘튜더’·‘프라다’·‘지방시’·‘에르노’ 등
기사입력 : 2024-02-23 13:34:22 최종수정 : 2024-02-23 13: 39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2.23.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3일 “신세계면세점이 오픈 이래 처음으로 명품 중심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며 “패션·시계·주얼리·화장품·향수·주류 브랜드 총 90여 개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하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3월 17일까지 명동점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몰 행사는 23일 오후 3시에 열린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X세대’와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부부의 해외여행 및 면세 쇼핑 패턴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실제 문화체육관광부의 2019년도 국민여행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3월 30대와 50대 이상의 해외여행자 수는 1, 2월 대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기획전 배경을 밝혔다.

‘브라이틀링’·‘튜더’·‘몽블랑’·‘그랜드세이코’ 등 럭셔리 시계는 물론 ‘프라다’·‘;지방시’·‘에르노’· ‘톰 브라운’·‘오프화이트’·‘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유명 패션 브랜드도 포함되어 있다. 또 화장품과 향수 품목에서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인 ‘라 프레리’·‘구찌 뷰티’부터 ‘아쿠아 디 파르마’·‘프레데릭 말’ 등 20여 개 브랜드가 포함됐다.

주류는 일반 소매점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희귀 명품 샴페인 ‘살롱 뀌베 에스 르 메닐 블랑 드 블랑 2013’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희귀 위스키 ‘보모어 40년’ 등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단독 행사인 ‘더데이(The Day)’도 오는 25일까지 3일간 연다.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회원 등급 상향’, ‘페이백’ 등의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동안 신규 회원이나 실버 회원에게는 1년간 골드 등급 혜택을 부여한다.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급 부여와 함께 총 12만 원의 명동점 전용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명동점에 방문하거나 온라인몰에서 이벤트페이지에서 혜택 받기를 누르면 된다.

명동점에서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4만 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1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3일과 24일 이틀간 낮 12시, 오후 14시 30분 하루 두 번에 걸쳐 명동점 10층 구찌 뷰티 매장에서 메이크업 쇼가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3월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께 고가의 면세품을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선보여 여행의 한 부분인 면세 쇼핑을 더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