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부산 오는 4월 15일 그랜드오픈

부산에만 두번째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포스트 코로나 대비 국내 13번째 오픈
국내 처음으로 임대아닌 위탁운영 도입
기사입력 : 2021-03-25 14:42:53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는 25일 “호텔신라의 4월 15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부산 서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는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그 동안 쌓아온 브랜드력과 운영력을 바탕으로 신규호텔 오픈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에 13번째로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픈한 이후에도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향후 3년간 매년 국내외에 신규 프로퍼티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에서 지난 2013년 동탄점을 최초로 오픈했다. 이번에 13번째로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선진 호텔 체인에서 운영하는 ‘위탁운영’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 기존 12개 신라스테이의 임대운영방식과는 차별화되게 운영한다. 특히 부산지역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 뒤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게 된다. 호텔 업계에선 “신라스테이가 그간 쌓아온 호텔 운영 역량과 브랜드력을 갖춰 국내외에서 선진호텔 수준의 운영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한다.
 

▲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 오는 4월 15일 오픈할 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4월 15일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위치가 비즈니스, 교육, 주거 명품도시로 발돋움하며 ‘미래 첨단산업도시’로 주목받는 명지국제신도시가 있는 곳으로 김해·창원·거제를 잇는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다. 호텔 외관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의 규모로, 총 29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라운지 바·야외수영장·연회장·미팅룸·피트니스 센터·비즈니스 코너·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특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는 ‘프라이빗 자쿠지’가 비치된 테라스와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온돌룸’도 새롭게 선보인다. 동·서양 침실 환경을 접목한 ‘테라스 온돌룸’은 온돌 타입 객실과 함께 독립된 테라스 공간에서 자쿠지로 스파를 즐길 수도 있다. 또 호텔 5층에 시티뷰 야외 수영장과 성인·유아용 자쿠지도 마련돼고 2층에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시설이 돋보이는 남성 전용 사우나를 배치해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의 접근성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도 용이하다. 부산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 김해·창원·거제 등 인접 지역에서 이동이 편리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명지국제신도시는 2016년부터 입주가 시작된 신도시로, 화전·녹산·신호 산업단지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부산지방법원·부산지방검찰청이 인근에 있어 비즈니스 고객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국제학교·종합병원 설립과 친환경 수변 스마트 도시인 에코델타시티 조성 사업이 예정돼 있어 교육·주거 명품 도시이자 스마트 도시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 밖에도 을숙도 생태공원·낙동강 하구 에코센터·장림 생태공원 등 에코 여행 명소와 다대포 해수욕장·부산현대미술관 등 문화 관광 명소와 인접해 부산 서부 지역을 찾은 여행객과 지역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해·거제도 등 인근 유명 여행지로 이동이 편리한 뛰어난 입지 환경으로 부산 및 인근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오픈 프로모션으로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2인) 식사권, 그리고 오픈을 기념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를 증정한다. 오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5일 오픈일 부터 30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