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입맛 당기는 호텔음식, 배달시키고 방문해서 즐기자

기사입력 : 2021-03-04 15:15:09 최종수정 : 2021-03-04 15: 24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코로나로 집에서만 ‘홈쿡’한다면 한번쯤 근사한 외식이 땡길 때가 있다. 이럴 때 호텔음식을 직접 배달시켜서 먹거나 또는 방문해서 외식을 즐기고자 한다면 여러 호텔을 잘 살펴 입맛 취향대로 골라보자. 코로나로 오히려 고급 외식업을 대표하는 호텔식당은 예약이 어려운 경우도 있다. 봄이 다가오자 호텔 외식업계가 분주히 손님맞이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 사진=포포인츠 쉐라톤 강남 / 캠핑투고


먼저 코로나 시기 비접촉 비대면 서비스가 호텔 음식에도 적용되고 있다. 직접 찾아가지 않고 호텔 음식이 배달을 통해 내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게 포포인츠 쉐라톤 강남에서는 ‘캠핑투고’와 ‘파티투고’ 상품이 출시됐다. 호텔 세프의 요리는 물론 투고 상품들은 배민라이더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로 배달하거나 직접 방문해 수령이 가능하다.


▲ 사진=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 쿠팡이츠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록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에서는 쿠팡이츠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해 집이나 사무실로 호텔 쉐프의 요리를 배달 할 수 있다. 주문이 가능한 음식은 시그니처 메뉴인 노보텔 수제 비프 버거와 프리미엄 프랑스 가정식 도시락, 그리고 이탈리안 가정식 도시락이 가능하다. 그리고 호텔식 샌드위치와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도 배달이 가능하다.
 

▲ 사진=콘래드 서울 / 더 누들바 '들기름 메밀면'

 

봄이 오면서 직접 호텔을 방문해 식사하는 상품들도 음식에 봄을 입혔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 ‘더 누들바’는 냉이를 활용한 ‘냉이 주꾸미 비빔면’과 ‘달래 꼬막 비밤밥’을 선보이고 고소한 향으로 봄 입맛을 돋우는 ‘들기름 막국수도 선보였다. 봄을 대표하는 봄나물 냉이와 달래, 그리고 들기름까지 ’더 누들바‘ 쉐프의 손길에 담겨 음식을 즐기며 봄을 음미할 손님을 기다린다.

 

▲ 사진=파크 하얏드 부산 / 토마호크 스테이크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는 3월 1일부터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압도적인 크기의 비주얼과 맛으로 인기를 끄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20% 할인 중이다. 평소 집에서 요리하기 어려운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무게만 약 1kg으로 2~3인이 함께 먹기에 충분한 양이며, 긴 갈비뼈를 따라 꽃등심 등 최고급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JW 메리어트 서울 / 플레이버즈 뷔페 봄나물 등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도 봄 대표 식재료인 냉이, 방풍나물, 유채나물, 비름나물 등의 향긋한 봄나물 요리를 비롯, 달래, 연근을 튀김으로 맛볼 수 있는 등 프로모션 메뉴들을 4월 30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주말 뷔페에 한해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도 선보일 예정으로,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기 좋은 아스파라거스, 마늘, 감자, 컬리플라워를 구워 고객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카빙해 제공한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