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3.06.14. |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4일 “한류 스타가 착용했던 아이템을 모아 특별 할인하여 판매하는 ‘K-POP스타의 손민수템!’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툰 캐릭터 중 하나인 ‘손민수’는 최근에는 그 의미가 유명인이 입는 옷이나 아이템을 따라하는 ‘행위’로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손민수 행위를 위한 아이템을 ‘손민수템’이라고 부른다.
신세계면세점의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K-POP 팬들의 한국을 대거 방문하는 시기에 맞춰K-POP 스타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획한 것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BTS, 블랙핑크, 뉴진스, 아이브 등 K-POP아이돌이 착용했거나 애용하는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선사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3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국문몰과 중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헤라’, ‘ 클리오’, ‘던스트’, ‘스톤헨지’, ‘제이에스티나’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뷰티부터 패션, 주얼리까지 K-POP스타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K-POP 아이돌이 착용한 적이 있거나 애용하는 제품은 그들을 좋아하는 팬들로부터 관심이 매우 높다. 따라서 득템과 덕질을 함께 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K-POP뿐만 아니라 올해 서울시 주최 한류체험 프로그램의 경쟁률 5대 1일 정도로 한류 콘텐츠의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한류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의 ‘덕질’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