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해외서 주목받는 K-뷰티 브랜드 대거 입점

동남아, 미국, 일본 등 에서 큰 인기 얻고 있는 조선미녀 등 선봬
K뷰티 신진 강세 브랜드 센텔리안, 야다, 쥬베라 등 총 7개 브랜드
6월 중 명동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 전격 입점, 오픈 예정
기사입력 : 2023-06-05 09:45:03 최종수정 : 2023-06-05 09: 53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센텔리안24 브랜드, 2023.06.05.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5일 “신세계면세점에 미국, 일본은 물론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인 ‘조선미녀’, ‘센텔리안24’, ‘쥬베라’, ‘야다’ 등 7개 브랜드가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

한국 면세점 하면 외산 브랜드는 물론 국산 화장품이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떠오른지 오래다. 더구나 K 열풍에 힘입어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기존의 중국 시장 외에도 일본, 동남아, 미국에까지 활발히 시장을 넓히고 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테누이 브랜드, 2023.06.05.

 

동남아 지역은 떠오르는 한국 화장품 소비처로 한국 화장품 수출 상위 10위권 내에 다수 포진하며 K-뷰티 브랜드의 인지도가 급격히 올라가며 매출도 급상승 중이다. 일본에서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이 6,100억 원을 돌파하며 1위 국가인 프랑스를 맹추격할 정도로 K뷰티 브랜드들의 선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야다 브랜드, 2023.06.05.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산업이 재도약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보다 해외 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보하고 높은 매출을 올린 후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모으고 있는 새로운 K뷰티 브랜드인 ‘센텔리안24’(고기능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쥬베라’(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다’(성분에 집중한 클린뷰티 브랜드) 브랜드가 6월 1일에 명동점에 입점, 매장을 오픈 했고 오는 6월 9일에 ‘조선미녀’, ‘동구밭’(친환경 고체 화장품) 브랜드가 오픈한다”고 말했다. 또 “6월중에는 ‘퍼셀’(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테누이’(프래그런스가 깃든 퍼스널 케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온라인몰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조선미녀 브랜드, 2023.06.05.

이 관계자는 “특히, 조선미녀는 모던한방 스킨케어를 표방하며 2020년 1억 원에서 2022년 400억 원, 올해는 약 2000억 원을 예상할 정도로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면서 ‘보그’, ‘인스타일’ 등 글로벌 유명잡지에 소개될 만큼 미국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라고 귀띔했다.

신세계면세점 오세영 국내 뷰티 바이어 팀장은 “늘어나는 관광객 수요에 따라 특별히 해외에서 더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K뷰티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며 “K뷰티 블루오션 브랜드를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K뷰티의 성지’라는 명성에 걸맞는 행보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