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특급호텔서 가족과 ‘호캉스’ 즐기기 1편

5일(수) 어린이날과 8일(토) 어버이날 첫 주에 연휴 집중
위생에 철저해 가족과 함께 하기 안전한 호텔 고려
특급호텔 업계도 다양한 가족 중심 프로모션 선봬
기사입력 : 2021-04-26 12:31:03 최종수정 : 2021-04-26 12: 45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코로나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어 외출도 쉽지 않은 상황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여행을 엄두도 못내는 만큼 5월 5일(수) 어린이날과 5월 8일(토) 어버이날이 낀 첫 주 국내여행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특급호텔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대상 ‘호캉스’ 프로모션을 풍성히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제공 / 미피의 하루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5월 ‘미피의 하루(Miffy’s day at JW)’ 패키지를 통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을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에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를 설치해 아이만을 위한 공간으로 연출하고, 네델란드 작가 딕 브루너 원작의 캐릭터인 '미피(Miffy)'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진 인형, 그림 액자, 컬러링 북 등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특별 패밀리 뷔페 메뉴로 ‘해산물 스튜’를 비롯해 ‘허브 로스트 램 랙’, ‘목화솜 탕수육’ 등이 제공되며, 5월 5일부터 9일까지는 ‘서양식 소꼬리찜’과 ‘장어 데리야끼’, ‘능이버섯 오골계 수프’를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미니 버거’, ‘치킨’, ‘핫도그’, ‘짜장면’ 등의 특별 메뉴가 5월 5일, 8~9일에 한해 준비되며, 달콤한 솜사탕과 함께 ‘미피(Miffy)’ 캐릭터를 크림, 초콜릿 등으로 귀엽게 장식한 케이크와 쿠키, 마카롱, 미니 컵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글래드 키즈 패키지 모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아이와 함께 체험 키트를 만들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GLAD KIDS)’ 패키지를 2021년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키트 ‘플립박스(Flip box)’를 증정한다. 

 

또 아이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를 선택할 경우,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코너 디럭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사진=콘래드 호텔 제공 /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시그니처 키즈 패키지인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Conrad Junior Package)’를 선보인다. 한강과 서울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가 제공된다.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 3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프랑스 유명 디자인 브랜드인 ‘오마이(OmY Design&Play)’의 세계 각 도시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담은 컬러링 포스터와 워셔블 펜으로 구성된 오마이 컬러링 키트, 별자리까지 볼 수 있는 지구본으로 온 가족이 함께 아늑한 객실에서 가족만의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자체 제작 키즈 에코백과 키즈 배스 로브를 비롯해 콘래드 베어와 콘래드 덕 등 콘래드 서울의 브랜드 굿즈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고객 요청 시에는 디즈니 썸썸, 태고의 달인 등 반다이남코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닌텐도 스위치를 대여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2021년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