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대거 선보인다. 연말에 맞춰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을 담은 불꽃 문양으로 패키지를 새롭게 장식해 한정 판매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좌)·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우) |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인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탄력크림’·‘자음수’·‘자음유액’ 견본품 3종을 포함해 구성됐다. 오리엔탈 허브향인 오리지널 ‘윤조에센스’와 매화향 ‘윤조에센스 백화지향’·복분자와 살구향을 담은 ‘윤조에센스 홍서지향’이 다른 컬러로 패키징해 3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또 다른 스테디셀러인 '퍼펙팅쿠션'이 메인인 제품이다. 물 세안이 필요 없는 '순행클렌징워터'와 입술의 건조함을 해소 시켜주는 '에센셜 립세럼스틱' 견본품 2종을 한 세트로 묶었다.
설화수 핸드크림과 궁중비누를 패키징한 세트 제품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와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까지 기존 제품들을 새롭게 묶은 세트 4종도 추가로 출시된다.
그 외 첫 선을 보이는 신제품으로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가 있는데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가진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연말을 맞아 럭셔리 브랜드인 아모레퍼시픽과 헤라,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상품들을 묶은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을 면세점에 선보이면서 면세 채널 상품을 강화했다.
여기에 이어 이번에는 면세점 대표 럭셔리 제품인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들을 모은 구성의 리패키징 제품들을 대거 면세 채널에 선보인 것이다. 이런 움직임은 3분기 럭셔리 매출을 견인한 면세 품목을 강화, 올해 주춤했던 매출을 신장시키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체댓글수 0
[초점] 면세점 송객수수료, 2022년 7조 원 넘게 퍼줘
[분석] 면세점 대량판매, 영업이익에 극도로 부정적인 영향 끼쳐
TFWA 칸느 행사(10.24~28), 듀프리·카타르 듀티프리 등 참가
인천공항, 9월 ‘샤넬’·‘롤렉스’ 면세점 매장 오픈
[분석] 면세점 7월 매출액 1조3,167억 원으로 또 떨어져
[분석] 면세점 6월 매출액 1조3,479억 원으로 전월대비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