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중국인 대상 마케팅 ‘시동’

기프트 복권 이벤트 및 선불카드 증정
알리페이 결제 시 2,018위안 즉시 할인
기사입력 : 2018-01-29 16:49:08 최종수정 : 2018-08-20 11: 34 김선호
  • 인쇄
  • +
  • -

▲사진=HDC신라면세점 제공 / HDC신라면세점이 중국 명절 '춘절'을 맞아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HDC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명줄 중 하나인 춘절을 맞아 방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전년에 비해 올해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면세점 업계 전반에 훈풍이 돌고 있는 모양새다.

가장 먼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뉴 이어 럭(NEW YEAR LUCK)’이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 드래곤힐스파 입장권, CGV 스몰 콤보, 아이파크몰 상품권,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택시를 이용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00만원을 선불카드로 돌려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해 중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2월 9일부터 28일까지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알리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2,018위안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도 춘절 맞이 적립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춘절 연휴 이후 중국으로 귀국하는 고객이 인터넷면세점에 귀국 일정을 등록할 경우, 춘절 쇼핑지원금 100달러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은련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47%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최장 15일간 이어지는 중국 최대 명절 춘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이번 춘절을 계기로 다시 중국 내 한류 쇼핑 붐이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마련해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특허경쟁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롯데·현대만 입찰 신청
    인천공항 면세점 DF1, DF2(향수·화장품·주류·담배) 사업권에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 두 곳만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입찰은 기존 제4기 인천공항 면세점 사업권 입찰에서 신라면세점(DF1)과 신세계면세점(DF2)이 획득해 운영하다 임대료 문제로 두 업체가 철수한 곳으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핵심 사업권으로 꼽히는 곳이다.기존 사업자였던 신라면세점과
  • 법·제도
    관세청 특별사법경찰 ‘법률자문관’ 신설
    관세청(청장 이명구) 조사총괄과 최문기 과장은 19일 “올해부터 무역·외환범죄 수사를 전담하고 있는 세관 특사경의수사 책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본부세관에‘법률자문관’을 신설하여운영한다”고 밝혔다.최 과장은 “최근 논의되고 있는 형사 사법체계 개편에 따른 수사환경 변화에대응하여 세관 수사의 전문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한 내부 통제장치 구축 방안의 일환으로,
  • 특허경쟁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특허기간 갱신 허용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박영태 동의대 교수, 이하 특허위원회)는 20일 오후 6시에 “2026년 제1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 결과를 발표하면서 서울시내 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의 특허 갱신을 허용해 향후 5년간 특허기간이 연장 됐고 전북 지역 시내면세점 특허심사 결과는 선정업체가 없다”고 발표했다. 이번 특허위원회 회의는 서울 스페이스에이드 CBD에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