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패밀리스토리 ‘8년의 추억’ 공개

중국인 커플 한국으로 초청해 ‘프로포즈’ 이벤트
페이스북·유투브 비롯 웨이신·소후·마이페이서도 방영
기사입력 : 2018-04-18 13:42:49 최종수정 : 2018-08-24 16: 31 김선호
  • 인쇄
  •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 ‘패밀리스토리’의 ‘8년의 추억’ 편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공감 영상 ‘패밀리스토리’의 ‘8년의 추억’ 편을 공개했다.

롯데면세점 ‘패밀리스토리’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2015년 9월부터 일반인 대상으로 제작하는 영상이다. 취업으로 힘들어하는 청춘에게 친구와 가족들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청춘’ 편,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가대표 스키선수’ 편 등 지금까지 총 8편을 론칭했다.

아홉 번째 이야기 ‘8년의 추억’ 편은 작년 7월 론칭한 패밀리스토리 7편 ‘청혼’ 편의 또 다른 에피소드이다. 당시 롯데면세점은 프로포즈 없이 결혼했던 중년의 부부를 위해 청혼이벤트를 준비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8년의 추억’에는 8년 동안 한결같이 서로만을 바라본 중국인 커플 맹덕빈(孟德斌)씨와 왕아정(王雅静)씨의 러브스토리가 담겼다. 작년 8월경 웨이보, 웨이신 등을 통해 사연을 공개 응모하여 커플을 선정했고 숙박과 항공비 지원을 통해 한국에서 청혼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면세점 노재승 팀장은 “한중 관계가 해빙 단계에 접어드는 시점이라 더욱더 의미가 큰 에피소드”라며 “앞으로도 대중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롯데면세점 페이스북 및 유투브 공식계정과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웨이신, 소후, 마이페이 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인사·동정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인사
    ■ 고위공무원 가급 승진 및 전보(2025년 10월 15일자) 관세청 인천공항세관장 박 헌 (朴軒)
  • 인사·동정
    이명구 관세청장,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 간담회 개최
    이명구 관세청장이 10월 1일 제주 컨벤션센터 회의실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면세점, 제주관광공사(JTO) 면세점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현장을 방문했다.관세청 보세산업지원과 김진선 과장은 “이번 간담회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지정면세점 업계의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방안을
  • 특허경쟁
    롯데免 명동점, 5년 특허 갱신 획득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 정병웅 교수)은 9월 23일 천안 관세인재개발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5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의 특허갱신 심사를 심의해 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특허심사위원회는 롯데면세점이 신청한 서류를 검토하고 프리젠테이션등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5년간 최초 특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