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7~8월 객실 예약 작년 대비 두 배↑” 여름휴가 문의 쇄도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U턴족’ 늘어나…올 여름 제주가 들썩
6월에 준비하는 7~8월 여름휴가 예약 급증
길어진 ‘집콕생활’과 해외 여행 불가로 제주로 수요 몰려
기사입력 : 2020-06-17 13:12:14 최종수정 : 2021-02-26 09: 33 양국진 기자
  • 인쇄
  • +
  • -

최근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6월 첫째주에 접수된 7~8월 객실 예약이 작년 대비 두 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여행 대신 제주도로 떠나는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6월부터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길어진 집콕 생활을 벗어나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면서 호텔신라도 다양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어덜트풀 쁘띠카바나

제주신라호텔은 17일 “이국적인 풍광의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유와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비어파티, 믹솔로지스트와 함께하는 칵테일 클래스 등 쉴 거리, 놀 거리, 볼 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여름 휴가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어덜트풀에서 수영을 즐기다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도록 '쁘띠 카바나'를 2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시원한 바다 바람에 흔들리는 '쁘띠 카바나'의 흰 천을 배경으로 추억이 가득한 사진을 남기는 것은 물론 카바나 앞에 설치된 워터 베드에서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이국적인 야경이 펼쳐진 야외 테라스에서 '서머 크래프트 비어 파티'가 개최된다. 이번 비어 파티는 제주에서 시작돼 국내 수제 맥주 문화를 이끈 로컬 맥주 양조장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맥파이)’와 함께한다. 특히 ‘2019 아시아 비어 챔피언십’에서 전체 최고상을 수상한 고제 타입의 '고스트'를 비롯 IPA, 쾰시, 페일에일, 포터 등 6종의 제주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청정 제주에서 키운 돼지로 만들어진 육포도 함께 제공돼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풀사이드에서는 해외 팝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영화 같은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에 흥겨운 음악까지 나올 예정이다. 

2박 투숙 시 라운지바 '올래'에서 제주신라호텔 믹솔로지스트와 함께 직접 칵테일을 만들어보고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소개 받는 ‘칵테일 클래스’가 진행된다. 조선시대 왕에게 진상됐던 제주 과일, 당유자(일명 제주 유자)’를 테마로 한 시그니처 칵테일 '숨비 유자'를 만들게 된다.

만약 3박을 투숙할 경우 아름다운 저녁 노을과 어우러진 해안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오후 5시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의 안내로 대포포구로 이동한 후 요트에 승선해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 절경을 감상하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단, 요일에 따라 승마 체험으로 대체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일찍부터 올 여름 휴가는 제주도에서 보내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왔지만 6월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던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7~8월 여름 휴가 준비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