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집콕族, 셀프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얼굴피부 관리 효과↑

짧은 시간 집중 관리하면 즉각 강력한 피부 효과 선사
15분 투자해 마스크로 지친 피부 달래주고 생기찾자
기사입력 : 2021-07-16 15:26:39 최종수정 : 2021-07-16 15: 42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코로나로 대부분의 회사를 비롯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집콕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장마철에 찜통 더위와 마스크 착용으로 얼굴피부가 지치고 트러블이 더 많이 생기고 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짬짬이 얼굴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시간도 늘었다. 이때 효과적인 피부 케어 뷰티 템 신상도 출시됐다. ‘15분’ 시간투자로 찌는 듯 내리쬐는 햇볕에서 내 피부를 지켜주고 탄력있는 물광 피부로 재탄생 시켜주자. 
 

▲ 사진=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젤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 팩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가 가능하다. 사무실 공간에서도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집에 돌아와 15분을 투자해 안면 피부를 관리하는 최적의 방법이다.

칼렌듈라 꽃잎의 탁월한 수딩 효과와 더불어 이번 신상은 기존 제품 대비 알로에베라 잎즙을 2배 더 함유해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개인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18~65세 여성 52명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한 직후 자가평과 결과 94%가 촉촉한 진정 효과를 경험하였다고 답할 만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인 제품이다.

 

▲ 사진=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

 

[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

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수분’‧‘브라이트닝’‧‘퍼밍’ 등 기능별로 제품이 구성돼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데이더마 하이드로 앰플 인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9중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끌어당기고 베타 글루칸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데이더마 브라이트닝 앰플 인 마스크는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윤기를 준며 비타민 5종과 미백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한는 효과가 있다. 데이더마 퍼밍 앰플 인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펩타이드 6종을 담아 지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 사진=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밤사이 셀프 홈케어를 통해 촉촉한 피부로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라네즈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 주목하자. 지난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 사진=세포라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4종’

[세포라]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4종’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의 PB브랜드인 세포라 컬렉션에서 ‘썸머 컬러풀 스킨 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썸머 컬러풀 스킨케어는 건강관리에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을 피부에도 공급, 페이스는 물론 바디에도 생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설명하고 있다.

여름이 물씬 느껴지는 4가지 색 패키지 컬러로 셀프 홈 케어에 재미를 더해준다. 얼굴은 물론 목과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채소와 과일인 ‘마차 티’, ‘워터멜론’, ‘코코넛’, ‘그레이프 프루트’를 모티브로 각 원료가 가지고 있는 비타민 성분을 담아냈다. 비타민 페이스 마스크 4종은 각 ‘마차 티’, ‘워터멜론’, ‘코코넛’, ‘그레이프 프루트’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