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동북아 면세점 최초 스위스 ‘마이크로 킥보드’ 오픈

인천공항 1터미널에 단독 매장 선보여, 가족 여행객 편의성 강화
‘킥보드’ 용어 창시한 글로벌 브랜드, 면세점 내 단독 컬러 및 액세서리 라인업 구성
오리지널 타는 캐리어 ‘러기지 이지’·세바퀴 ‘트라이크’ 등 여름휴가 필수템 집중 배치
기사입력 : 2025-07-02 15:30:29 최종수정 : 2025-07-02 15: 40 김재영 기자
  • 인쇄
  • +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스위스 마이크로 킥보드, 2025.07.02.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스위스 프리미엄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Micro Kickboard)’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매장 오픈하며 특허 기술 기반의 타는 오리지널 캐리어와 접이식 킥보드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는 1997년 스위스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다. ‘K2 KICKBOARD’를 통해 ‘킥보드’라는 용어를 세계 최초로 만들어냈고, 아이들의 안전한 킥보드 이용을 위해 신체의 무게 중심을 이용해 방향을 전환하는 방식인 ‘린앤스티어(LEAN&STEER)’ 특허 기술을 개발하고 제품에 적용해 오리지널 킥보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동북아 지역 면세점 최초로 디자인과 안정성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마이크로 킥보드 제품 라인업을 갖춘 매장을 마련하고,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귀띔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스위스 마이크로 킥보드사 '마이크로 러기지 이지' 제품, 2025.07.02.

이번 매장에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상품들이 눈에 띄는데, 대표적으로 타는 캐리어 ‘마이크로 러기지 이지’가 있다. 아이를 태우고 끌 수 있기 때문에 공항과 여행지에서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앉아 이동할 수 있다. 마이크로의 핵심 기술 덕분에 부드러운 주행감과 뛰어난 조작감이 특징이다.
 
‘트라이크’는 마이크로의 또 다른 인기 상품이다. 1.9kg 초경량 제품으로 이동과 보관이 편하고 세바퀴가 안정적으로 중심을 잡아주어 어린 아이도 안전하게 탈 수 있다. 또 접는 킥보드 ‘미니 폴더블 디럭스 LED’와 ‘맥시T 폴더블 디럭스 LED’에는 원터치 폴딩 시스템을 적용했다. 트렁크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많은 가족 여행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맥시T는 그레이와 레드, 미니는 루비레드와 아쿠아 등 신세계면세점 단독 컬러도 선보인다.
 
헬멧은 물론 킥보드에 탈부착되는 인형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구비되어 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마이크로 킥보드 플라밍고 폴딩백을 200개 한정 증정한다. 단, 액세서리 단품 구매 시에는 제외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이 마이크로 킥보드의 공항 입점을 반길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세계면세점에서 여행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

태그

댓글쓰기

전체댓글수 0

  • 법·제도
    수출 국산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 상당) 밀수 조직 적발
    관세청(청장 이명구) 서울세관(세관장 김용식) 조사총괄과 안정호 과장은 2일 “해외로 정식 수출된 국산 담배 175만 갑(시가 73억 원)을 국내로 밀수입한 일당 6명을 관세법 위반 혐의로 적발했다”며 “총책 A씨(남, 48세), 통관책 B씨(남, 42세), C씨(남, 58세) 등 주요 피의자 3명을 검찰에 구속 고발하였으며, 나머지 공범 3명은 불구속 고
  • 인사·동정
    호텔신라, 부사장 2인·상무 3인 승진 인사 발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11월 27일자로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해 부사장 2명 승진과 3명의 신임 상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미래 리더십 확보 및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주요 사업분야에서 성과 창출과 핵심적 역할이 기대되는 리더들을 승진자로 선정했다”며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한 적극적 대응 및 사업
  • 특허경쟁
    관세청, HDC신라면세점 면세점 특허 갱신허용
    관세청(청장 이명구) 보세판매장특허심사위원회(위원장 순천향대학교 정병웅 교수)는 지난 18일 “충남 천안소재의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특허심사위원 20명과 ‘제6회 보세판매장 특허심사위원회’를 개최해 HDC신라면세점의 특허갱신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HDC신라면세점은 최초 면세점 특허를 획득한 후 지난 2015년 12월 개장했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개

TR&DF 뉴스레터

TR&DF의 심층적인 분석 콘텐츠가
담긴 뉴스레터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